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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| 中 쇼핑 앱 공습에 소비자 경계령 | ||
작성일 | 2024-03-20 16:14:08.0 | 조회수 | 82 |
“싼 게 다는 아닌 것 같아요. 또 이용할 것 같진 않아요.”
비단 이씨만의 일이 아니다. 알리익스프레스(알리), 테무, 쉬인 등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피해 사례도 증가하는 추세다.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알리 관련 소비자 불만 상담 접수가 2022년 93건에서 지난해 465건으로 500% 이상 올랐다. 이용자가 늘면서 이 수치는 더욱 증가했다. 올해 1월에만 150여건의 불만이 접수됐다. -후략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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